이슈

제주도에서 만나는 특별한 여행,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특별기

tisnow 2025. 4. 29. 22:12
반응형

제주도, '폭싹 속았수다'의 촬영지로 주목받다

넷플릭스의 화제작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이로 인해 제주도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한항공은 이 특별한 장소로의 여행을 더욱 쉽게 만들기 위해 마일리지 특별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5월과 6월에 걸쳐 김포와 부산에서 제주까지의 노선에 총 40편의 마일리지 항공편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특별기, 언제 운항되나?

대한항공은 부산에서 제주로의 마일리지 우선 발권 항공편을 5월 2일과 5일에 제공할 계획입니다. 부산(김해공항)에서 오후 5시 10분에 출발하여 오후 6시 10분에 제주에 도착합니다. 제주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오후 6시 55분에 출발해 오후 7시 55분에 도착합니다. 또한, 6월 1일부터 8일까지는 다양한 시간대의 특별기도 운항될 예정으로, 여행자들에게 유연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김포 노선에서도 마일리지 특별기 운영

김포발 제주 노선에서도 마일리지 특별기가 운영됩니다.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나눠 8일간 총 32편이 편성되어 있으며, 이는 제주도를 방문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6월 5일과 8일에는 부산발 특별기 또한 마련되어 있어, 많은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주도 여행, 더욱 가까워지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제주 노선의 마일리지 특별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따스한 봄을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좋은 선택지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유산이 어우러진 장소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특별 기회는 제주도 여행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항공사들의 제주 노선 증편 소식

제주 노선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 항공사들이 제주 노선을 증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에어는 군산~제주 노선에 기존 2편을 추가하여 더 많은 편수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제주도를 여행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보다 편리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의 새로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제주도에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데 있어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특별기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시간대의 항공편과 함께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독자들이 궁금해하실 점들

Q.마일리지 특별기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대한항공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마일리지 특별기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Q.특별기의 운항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A.5월과 6월에 걸쳐 다양한 시간대의 특별기가 운영됩니다. 자세한 일정은 대한항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제주도에서 어떤 관광지를 추천하나요?

A.제주도는 한라산, 성산 일출봉, 그리고 아름다운 해변들이 많아 다양한 관광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