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6/02/08 3

90억대 재산 노린 간병인의 충격: 102세 노인과 몰래 혼인신고한 진실

충격적인 혼인 신고와 재산 이전 의혹대만에서 60대 간병인이 100세가 넘는 노인과 가족 몰래 혼인 신고를 하고 90억 원대 재산을 이전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법적 분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102세 왕모 씨를 돌보던 간병인 라이모 씨는 증인을 세워 혼인 신고를 마친 뒤, 왕 씨의 재산 중 약 2억 대만 달러(약 92억 원) 상당을 자신과 자녀 명의로 이전했다고 왕 씨의 자녀들이 주장하고 있습니다. 왕 씨는 과거 부동산 중개업으로 상당한 재산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족들의 주장과 행정 당국의 입장왕 씨의 자녀 8명은 간병인 라이 씨가 아버지의 판단력이 흐려진 틈을 타 혼인 신고를 하고 재산을 빼돌렸다고 주장하며, 라이 씨를 강제 감금 혐의로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또한, 판단력이 떨어진 고령..

이슈 00:44:47

수지, 발레로 다져진 유연성과 숨 막히는 아름다움 공개!

수지의 다채로운 일상 공개배우 수지가 자신의 SNS를 통해 발레 연습부터 광고 촬영 현장까지 다채로운 일상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ㄷㅈㄷㅈ"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함께 게시된 사진들은 그녀의 꾸준한 노력과 숨겨진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합니다. 발레 연습 현장의 놀라운 유연성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발레 스튜디오에서 검은색 연습복을 입고 고난도 스트레칭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거울 앞에서 완벽하게 다리를 일자로 찢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과 대비되는 탄탄한 근육 라인은 그녀의 꾸준한 노력을 짐작게 했습니다. 광고 촬영 현장의 반전 매력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두꺼운 패딩 점퍼를 입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가 ..

연예 00:39:46

8년 만에 재회한 김범수와 김태군, 20억 FA 계약으로 KIA에서 다시 뭉치다

김범수, KIA 타이거즈 FA 계약 후 첫 불펜 피칭KIA 타이거즈의 새로운 투수 김범수가 일본 아마미오시마에서 불펜 피칭을 진행했습니다. 3년 20억 원에 FA 계약을 체결한 김범수는 개인 훈련을 통해 컨디션을 끌어올렸으며, 코칭스태프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화 이글스 시절 양상문 투수 코치의 권유로 연마한 커브는 KIA에서도 중요한 무기가 될 전망입니다. 김태군 포수는 김범수의 공을 받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김범수는 "김범수가 돌아왔다"는 주변의 반응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8년 전 교육리그에서 시작된 김범수와 김태군의 인연김범수는 김태군 포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8년, 김범수가 선발 투수 준비를 위해 교육리그에 참가했을 당시 임시 ..

스포츠 00:34: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