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4/29 3

부동산 공약의 갈림길, 이재명과 여야 후보들의 경쟁

부동산 공약의 중요성과 후보들의 대응대선이 가까워지면서 여야 대선 후보들의 부동산 공약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여야 모두 일제히 공급 확대를 외치고 있는 만큼, 부동산세를 비롯한 차별화된 수요 살리기 공약에서 승부가 갈릴 전망입니다. 특히, 이재명 후보는 서울의 노후 도심 재개발과 재건축 진입 장벽을 낮추고, 용적률 상향과 분담금 완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공약은 청년과 신혼부부 등 무주택자에게 교통이 편리한 지역의 주택을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여야 후보들의 공약 비교현재 경선 중인 국민의힘 후보들도 시기적절한 주택 공급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김문수 후보와 안철수 후보는 청년 부동산 공약을 내놓았으며, 안 후보는 특별공급 확대를, 김 후보는 대학가 반값 월세존 ..

이슈 00:16:18

문다혜, 음주운전과 불법 숙박업 혐의로 1심 벌금형에 항소

음주운전과 불법 숙박업 혐의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는 음주운전과 불법 숙박업 혐의로 기소되어 1심에서 벌금 1천500만원을 선고받았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지난해 10월, 만취 상태에서 차량을 운전하던 중 발생한 사고로, 이태원 해밀톤호텔 앞에서 후방에서 오던 택시와 충돌한 것입니다. 음주운전은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기소되었으며, 당시의 사고는 큰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또한, 다혜 씨는 오피스텔과 빌라, 단독주택을 불법 숙박업소로 운영하며 약 5년간 1억3천600만원의 수익을 올린 혐의로도 기소되었습니다. 항소의 배경과 법적 절차다혜 씨는 1심 판결에 불복하여 항소장을 제출했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그녀는 지난 24일 법원에 항소서를 제출했으며, 검찰 또한 양형 부당을 이유로 항소장을 제출한..

이슈 00:10:17

고현정, 잊지 못할 자녀에 대한 그리움과 모성애

고현정의 그리움, 과거를 돌아보다배우 고현정이 자녀와의 소중했던 순간들을 회상하며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개인 계정에 ‘완연한 봄, 오래된 것들을 찾아봤다’는 글과 함께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 속에는 어린 아들을 품에 안고 볼에 입맞추는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감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고현정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아이들과의 관계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살이를 같이 하지 않아 친하지 않다는 감정을 느꼈을 때, 그게 이렇게 슬플 줄 몰랐다’고 고백했습니다. 이 발언은 자녀에 대한 깊은 모성애와 상실감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주었습니다. 고현정의 모성애, 이혼 후에도 변함없다고현정은 신세계그룹 정용진 회장과 결혼해 1남 ..

연예 00:04: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