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혼 아픔 딛고 '19금 드라마' 복귀한 율희, 파격 변신 화제!

yestistory 2026. 2. 13. 10:40
반응형

율희,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으로 안방극장 복귀

그룹 라붐 출신 배우 율희가 19금 현대 로맨스 숏드라마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으로 복귀 소식을 알렸습니다. 율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홍보와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대 배우 이재빈과 과감한 '투샷' 공개

공개된 사진 속 율희는 상대역 배우 이재빈과 다정한 모습으로 나란히 서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 공식 포스터에는 상의를 탈의한 이재빈이 책상 위에 누워있는 율희를 바라보는 파격적인 장면이 담겨 있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율희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혼 후 심경 고백과 새로운 도전

율희는 지난 2017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하여 슬하에 세 자녀를 두었으나, 2023년 12월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자녀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의 아픔을 딛고 새로운 작품으로 활동을 재개하는 율희의 행보에 많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율희, 이혼 아픔 딛고 '19금 드라마'로 화려한 복귀!

라붐 출신 율희가 19금 숏드라마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으로 연기 활동을 재개합니다. 상대 배우 이재빈과의 파격적인 포스터와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혼 후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율희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율희의 활동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율희가 출연하는 드라마의 장르는 무엇인가요?

A.율희가 출연하는 드라마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은 19금 현대 로맨스물 장르입니다.

 

Q.드라마 '사내에서는 정숙할 것'은 어떤 작품을 원작으로 하나요?

A.이 드라마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여 숏드라마화한 작품입니다.

 

Q.율희의 자녀 양육권은 누가 갖게 되었나요?

A.율희와 최민환의 이혼 당시, 자녀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