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지원, 47세 미혼의 결혼 속내 고백… 족상 전문가의 '새 사람' 예언에 '깜짝'

yestistory 2026. 2. 4. 14:36
반응형

하지원, '새 사람'과의 결혼 예언에 숨겨진 속내 공개

배우 하지원이 족상 전문가로부터 '3~4년 안에 새 사람과 결혼할 것'이라는 예언을 듣고 결혼에 대한 속내를 밝혔다. 지난해 김대호와의 핑크빛 열애설이 불거졌던 하지원은 JTBC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최종회에서 이 같은 발언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설거지 벌칙을 건 게임을 진행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예측불허 '이불 덮기 게임'과 '가비의 난'

최종회에서는 멤버들이 '이불 덮기 게임'을 통해 설거지 당첨자를 가리는 과정이 그려졌다. 게스트 조째즈가 뛰어난 실력을 보인 반면, 하지원과 가비는 이불을 거의 덮지 못해 설거지 당첨 위기에 놓였다. 이에 가비는 '오늘은 설거지 안 할래요'라며 '1차 가비의 난'을 일으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별한 세족식과 깜짝 게스트의 등장

멤버들은 각자의 집에서 밤을 보낸 후 하지원의 집으로 모여 아침 식사를 함께했다. 김성령이 준비한 '고구마 두부 수프'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친 뒤, 서로의 발을 씻어주는 세족식을 진행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때 두 번째 깜짝 게스트가 등장하며 현장은 더욱 뜨거워졌다.

 

 

 

 

족상 전문가의 놀라운 예언과 전생 이야기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 초대된 30년 경력의 족상 전문가는 멤버들의 발만 보고도 명운, 전생, 가족과 친구에 대한 이야기까지 정확하게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하지원의 발을 본 전문가는 '빠르면 3~4년 안에 새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또한 멤버 중 한 명은 '장군', 다른 한 명은 '폭정 공주'였다는 전생 이야기가 밝혀지며 웃음을 더했다.

 

 

 

 

하지원의 결혼 운명, 족상 전문가의 예언이 현실로?

하지원이 '새 사람'과의 결혼을 예언받으며 결혼에 대한 속내를 드러냈다. '당일배송 우리집' 최종회에서 공개된 족상 전문가의 놀라운 예언과 멤버들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하지원과 '당일배송 우리집'에 대해 궁금하신 점들

Q.하지원과 김대호의 열애설은 사실인가요?

A.기사에서는 김대호가 이상형으로 하지원을 꼽으며 핑크빛 기류가 있었다고 언급하지만, 열애설의 사실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다루지 않았습니다.

 

Q.'당일배송 우리집' 최종회에서는 어떤 내용이 방송되었나요?

A.멤버들이 '이불 덮기 게임'을 하고, 하지원 집에서 세족식을 진행하며, 족상 전문가가 출연해 멤버들의 운세와 전생을 보는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Q.족상 전문가가 하지원의 결혼에 대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예언했나요?

A.족상 전문가는 하지원의 발을 보고 '빠르면 3~4년 안에 새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