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티파니,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베일드컵'에서 변요한의 응원과 '첫사랑'을 이야기하다

yestistory 2026. 1. 10. 17:42
반응형

티파니,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 참석

소녀시대 겸 배우 티파니 영이 배우 변요한과의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9일 서울에서 열린 새 예능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심사위원으로서의 소감과 변요한을 비롯한 주변의 응원을 전했습니다. '베일드 컵'은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겨루는 오디션 예능 '베일드 뮤지션'의 글로벌 확장판으로,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TOP3가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보컬 국가 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심사위원들의 기대와 심사 기준

에일리와 폴킴은 '베일드 뮤지션' 한국 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경험을 바탕으로 '베일드 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에일리는 아시아 보컬들의 실력에 대한 기대감을, 폴킴은 다양한 언어의 노래를 즐길 수 있다는 설렘을 표현했습니다. 권정열과 미연은 데뷔 후 첫 정식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베일에 가려진 상태로 목소리와 가창력만으로 평가받는다는 점'에 매력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권정열은 '특정한 기준보다는 마음이 가는 쪽'에 표를 던졌다고 말했고, 미연은 '노래를 듣고, 즐기고, 피드백을 함께하는 느낌'으로 심사에 임했다고 밝혔습니다.

 

 

 

 

티파니, '베일드 컵' 참여 소감

티파니 영은 '베일드 뮤지션'을 재밌게 봤다며 '9개국에서 함께 보컬 서바이벌을 한다는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특히, 참가자들의 무대를 보며 '노래를 사랑했던 나의 모습, 첫사랑의 순간이 떠오르게 됐다'고 말하며,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지난달 배우 변요한과의 열애를 인정한 티파니는 변요한으로부터 '아낌없는 응원'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공정성을 위한 노력과 프로그램의 특징

이홍희 PD는 국가 대항전의 공정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습니다. 1라운드 후 세미 파이널 2라운드 녹화에서는 한국 노래를 영어로 번안하여 사용했으며, 심사위원들을 각 국가에 파견하여 심사의 객관성을 높였습니다. '베일드 컵'은 우승자에게 상금보다는 '명예'에 중점을 두고, SBS 드라마 OST 참여 기회 및 아시아 9개국 투어 기획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출연진과 프로그램 정보

'베일드 컵'에는 티파니 영, 10cm 권정열, 에일리, 폴킴, 아이들 미연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합니다. 이홍희 PD가 연출하는 '베일드 컵'은 오는 11일 오후 4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티파니, '베일드 컵'을 통해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 음악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

티파니 영이 '베일드 컵'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여 변요한과의 열애 인정 후 첫 공식석상에 섰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와 심사위원으로서의 소감을 밝히며, 음악과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베일드 컵'은 아시아 9개국 보컬들의 경쟁을 통해 음악적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베일드 컵'은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A.'베일드 컵'은 오직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겨루는 오디션 예능 '베일드 뮤지션'의 글로벌 확장판으로, 아시아 9개국에서 선발된 TOP3가 국가의 자존심을 걸고 보컬 국가 대항전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Q.티파니 영은 '베일드 컵'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

A.티파니 영은 '베일드 컵'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합니다. 그녀는 참가자들의 무대를 보며 음악에 대한 자신의 열정과 첫사랑의 순간을 떠올렸다고 밝혔습니다.

 

Q.'베일드 컵'은 언제 방송되나요?

A.'베일드 컵'은 오는 11일 오후 4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