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선호♥신은수, 열애 인정 후 이상형 발언 재조명…청순+다정 커플 탄생!

yestistory 2026. 1. 29. 17:42
반응형

열애 인정, 3개월 만남의 시작

배우 유선호와 신은수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으며, 지인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습니다2002년생 동갑내기인 이들은 약 3개월간 만남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열애설이 불거지자마자 초고속으로 인정하며 동갑내기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유선호의 이상형, '청순함'과 '아이유'

이번 열애 인정으로 유선호가 과거 방송에서 언급했던 이상형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그는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청순하고 앞머리 없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또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에서는 이상형 월드컵 게임 중 "실물로 뵌 분 중에 아이유 선배님이 제일 아름다웠다"고 언급하며 이상형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습니다.

 

 

 

 

신은수의 이상형, '다정함'과 '배려심'

신은수 역시 과거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다정하고 말을 예쁘게 하는 사람을 좋아한다"며 "인기 많은 사람은 안 좋아한다. 재밌고, 배려심도 많았으면 좋겠다. 잘생긴 것보다도 같이 있을 때 잘 맞고 재밌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유선호의 이상형과 겹치는 부분이 있어 더욱 흥미를 자아냅니다.

 

 

 

 

두 사람의 다채로운 활동 스펙트럼

유선호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언더커버', '슈룹', '노무사 노무진'과 예능 '1박 2일', '뛰어야 산다2'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신은수는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하여 '인랑',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반짝이는 워터멜론', 디즈니+ 시리즈 '조명가게'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특히 지난해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에서는 공명과 호흡을 맞추며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청순함과 다정함, 이상형을 현실로 만든 배우 커플

유선호와 신은수의 열애 인정은 두 사람의 이상형이 현실로 이루어진 듯한 설렘을 안겨줍니다과거 이상형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활동과 행보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유선호와 신은수는 어떻게 만나게 되었나요?

A.두 사람은 지인 모임을 통해 처음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Q.두 사람의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

A.두 사람은 2002년생 동갑내기입니다.

 

Q.열애 기간은 얼마나 되었나요?

A.약 3개월 정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