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서울대 합격 아들의 졸업식, 이부진 사장 환한 미소 포착… 감동의 순간들

yestistory 2026. 2. 9. 21:48
반응형

이부진 사장, 아들 졸업식 참석… 모자의 행복한 순간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동현 군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9일 서울 강남구 휘문고등학교에서 열린 졸업식에서 이 사장은 아들의 무대를 지켜보며 환한 미소를 보였습니다특히 임 군이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와 신해철의 '그대에게'를 열창하자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르며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이 사장의 이러한 모습은 언론 카메라에 포착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울대 합격생 임동현 군, 빛나는 졸업과 후배들을 위한 조언

이날 임동현 군은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며 학교장상, 휘문장학회 장학생상, 강남구청장상 등을 휩쓸었습니다. 앞서 임 군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에서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합격하여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졸업 후에도 임 군은 '예비 고1 휘문고 내신 설명회'에 서울대 진학 선배로 참석하여 후배들에게 내신 관리 방법과 수능 공부 노하우를 전수했습니다그는 '내신 시험마다 약 2000문제씩 푼 연습량이 수학 체력을 향상시켰다'며 '사고력을 요구하는 문제에 대비하는 공부를 권장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성공적인 내신과 수능 병행의 중요성 강조

임동현 군은 '내신 경쟁이 쉽지 않았지만 수행평가와 학생부 관리, 수능 준비를 병행하는 과정에서 성적뿐 아니라 많은 것을 얻었다'며 '내신과 수능은 선택이 아니라 끝까지 함께 가져가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또한, '3년간 스마트폰과 게임을 완전히 단절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며 '집중력과 몰입에 도움이 됐고, 모든 시험을 마친 뒤 3년 만에 맛보는 즐거움도 꽤 괜찮았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부진 사장과 이재용 회장의 인연

임동현 군이 서울대학교에 입학하면 외삼촌인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후배가 됩니다. 이재용 회장은 서울대학교 동양사학과 87학번으로, 두 사람의 인연 또한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부진 사장과 홍라영 전 삼성미술관 총괄부관장은 졸업식에서 임 군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축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빛나는 졸업,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

이부진 사장의 아들 임동현 군이 휘문고등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합격했습니다. 졸업식에서 보여준 모자의 행복한 모습과 임 군의 진솔한 공부 조언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임 군이 펼쳐나갈 빛나는 미래를 응원합니다.

 

 

 

 

졸업식과 학업에 대한 궁금증

Q.이부진 사장이 졸업식에 참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아들 임동현 군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여 아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서입니다.

 

Q.임동현 군이 졸업식에서 어떤 상을 받았나요?

A.학교장상, 휘문장학회 장학생상, 강남구청장상 등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며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Q.임동현 군이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합격한 비결은 무엇인가요?

A.내신 시험마다 약 2000문제씩 푸는 연습량으로 수학 체력을 길렀고, 사고력 문제 대비 공부와 함께 내신, 학생부 관리, 수능 준비를 병행했으며, 스마트폰과 게임을 단절하여 집중력을 높인 것이 비결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