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UFC '항복 선언' 더 리더, 조롱의 대상 되다: 치마에프도 비난, 앨런은 기회 잡다

noti 골프 2025. 10. 20. 08:37
반응형

옥타곤의 현실: 패배와 조롱

강한 자들만 살아남는 옥타곤에서 체력 부족으로 백기를 드는 건 창피한 일이다. 심지어 타이틀 도전권에 가장 가까웠던 남자가 그랬다면 이어지는 조롱은 당연하다.

 

 

 

 

더 리더의 굴욕적인 패배

레이니어 더 리더는 지난 19일(한국시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 로저스 아레나에서 열린 브렌던 앨런과의 UFC 파이트 나이트 메인 이벤트 미들급 매치에서 4라운드 이후 코너 스탑, TKO 패배했다.

 

 

 

 

경기 흐름과 패배의 원인

더 리더는 1라운드만 하더라도 앨런을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상위 포지션에서 다양한 공격을 펼쳤고 이를 통해 주도권을 가져갔다.

 

 

 

 

경기 후 반응: 조롱과 비난

더 리더의 패배 후 UFC 파이터들은 SNS를 통해 조롱 섞인 반응을 보였다.

 

 

 

 

승리자 앨런의 자신감

반면 앨런은 이날 승리로 2연패 뒤 2연승으로 다시 한 번 미들급 컨텐더로 올라갈 기회를 얻었다.

 

 

 

 

미들급 컨텐더 경쟁의 변화

더 리더는 앨런을 상대로 승부를 내지 못했다. 심지어 그라운드 싸움에서 압도당했고 경기를 포기했다. 앨런은 앤서니 에르난데스의 대체로 들어온 선수그런 그에게도 고전한 더 리더이기에 너무도 치명적인 패배였다.

 

 

 

 

핵심 요약: 더 리더의 패배와 그 후폭풍

레이니어 더 리더의 패배는 UFC 미들급 판도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앨런은 승리하며 컨텐더로 부상했고, 더 리더는 조롱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더 리더는 왜 패배했나요?

A.더 리더는 2라운드부터 체력 저하를 보이며 앨런에게 상위 포지션을 내주었고, 결국 4라운드 종료 후 기권했습니다.

 

Q.앨런은 다음 상대로 누구를 지목했나요?

A.앨런은 치마에프, 뒤플레시, 스트릭랜드 등 미들급 강자들을 언급하며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Q.경기 후 선수들의 반응은 어떠했나요?

A.더 리더의 패배에 대해 많은 선수들이 SNS를 통해 조롱 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치마에프는 '멍청한 놈'이라고 비난했고, 코스타는 '게이'라고 표현하며 격렬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