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가 인정한 '까다로운 심사위원' 태연, '싱어게인4'에서 날카로운 심사 예고
싱어게인4, 새로운 심사위원 태연의 합류
JTBC '싱어게인4'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중계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에는 소녀시대 태연이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태연을 가장 무서운 심사위원으로 꼽으며, 그녀의 날카로운 심사 기준에 대해 언급했다.
이승기, 태연의 심사 기준에 대한 언급
이승기는 태연이 참가자들에게 어게인을 주는 기준이 매우 까다롭다고 밝혔다. 그는 태연이 노래하는 보컬의 관점에서 가장 날카롭고 정확한 퍼포먼스를 요구한다고 설명하며, 많은 참가자들이 태연의 어게인을 받기 위해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승기의 이러한 언급은 태연의 심사 기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윤종신의 심사 기준 변화
윤종신은 심사 기준에 있어 변화된 점을 언급하며, 실력 외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매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심사평을 통해 이유를 설명하기보다, 끌리는 이유에 더 집중한다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심사 기준을 제시했다. 윤종신의 이러한 발언은 '싱어게인4'의 심사 과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싱어게인4, 무대에 대한 간절함
'싱어게인4'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제공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승기가 MC를 맡고,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코드 쿤스트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이번 시즌은 태연의 합류로 더욱 강력한 심사 라인업을 구축했다.
싱어게인4, 기대감을 높이는 제작발표회
14일 오전 JTBC Music 유튜브 채널에서 '싱어게인4'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중계되었다. 윤현준 CP, 위재혁 PD를 비롯해 이승기,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김이나, 규현, 태연, 이해리, 코드 쿤스트 등 주요 출연진이 참석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핵심만 콕!
'싱어게인4' 제작발표회에서 이승기는 태연을 가장 무서운 심사위원으로 꼽으며, 그녀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언급했다. 윤종신은 심사 기준의 변화를 이야기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매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싱어게인4'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제공하며, 태연의 합류로 더욱 강력해진 심사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태연은 어떤 기준으로 심사할까요?
A.이승기는 태연이 노래하는 보컬의 관점에서 가장 날카롭고 정확한 퍼포먼스를 요구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윤종신은 실력 외에도 사람들의 마음을 끄는 매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Q.'싱어게인4'는 언제 방송되나요?
A.'싱어게인4'는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됩니다.
Q.이번 시즌의 심사위원은 누구인가요?
A.이승기가 MC를 맡고,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코드 쿤스트, 그리고 태연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합니다.